본문 바로가기
인터넷/컴퓨터/티스토리

티스토리 카테고리 클릭시 목록의 일부 밖에 볼 수 없는 이유 (관리자페이지 화면설정에서 목록만 보도록 설정하세요)

by 우림 2014. 12. 5.

그동안 제 블로그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글을 30개까지만 볼 수 있었습니다.

어떤 카테고리는 글이 50개가 넘는데 30개까지만 보여서 나머지 20개의 글은 볼 수가 없더라구요. 다른 분들 티스토리 블로그에 가면 목록 아래에 페이지 번호가 있어서 나머지 글들도 다 확인할 수가 있는데 저는 그게 안되더라구요.

그런데, 드뎌;; 그 이유를 알았네요.
알게되니 정말 속이 다 시원하네요~^^

[관리자페이지 > 화면설정 > 화면출력 > 목록만]을 선택하고 저장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아~ 그동안 왜 이걸 몰랐을까요? ㅋㅋㅋㅋ
목록 아래에 페이지번호도 이렇게 잘 나오는데 말이죠.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