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스마트폰/갤럭시 이야기

가입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보험, SKT 폰세이프 (스마트폰 보험)

by 우림 2010. 9. 10.

"형, 갤럭시s 보험 가입했어요?"

교회 동생이 물었다.
"뭐? 보험도 있어?"


그래서, 찾아보니 SKT 폰세이프 보험이라는 게 있었다.
부랴부랴 114로 전화를 했지만,

"안타깝지만, 고객님은 구입한지 한달이 지나서 가입하실 수 없다"는 얘기만 들었다.

이런.. 갤럭시s 잃어버리면 끝장이다.
절대 놓치지 않으리라 ㅠ



그래도 그렇지, 한달이 지났다고 가입 안해주는 건 좀 심하지 않나?
'요금을 조금 올려서라도 받아줘야 하는 거 아닐까?'하는 생각이 들었다.




월 보험료에 따라 보상금의 차이가 있지만..
월 3,500원씩 가입한 경우, 최대보상금(90만원) - 자기부담금(5만원) = 85만원까지 보상 받을 수가 있다.


나도 앞으로 계약기간이 1년 11개월이 남아있고,
만약 잃어버리면 위약금으로 80만원이 넘는 돈을 내야할텐데..
이런 좋은 보험을 놓쳐서 너무 안타깝다.

114나 고객센타에 전화해서 가입할 수 있다고 하니
주위에 스마트폰 구입자들에게 꼭 알려줘야겠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