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워드프레스/테마

[Wordpress] 워드프레스 테마를 삭제하는 방법

by 우림 2015. 4. 17.

제가 사용하는 워드프레스에서 [Sparkling] 테마를 사용합니다.
개인적으로 무료 테마중에서 심플하면서도 디자인이 예쁘다고 생각되어 설치해 봤습니다.

그런데, 무엇이 문제인지 'z'라는 글자가 컨텐츠 상단 여백에 보이더군요.
이상하게도 상단 테두리도 잘려 보이구요.



그래서, 이 테마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려고 관리자페이지로 들어갔습니다.

활성화 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삭제가 안되기 때문에 일단 다른 테마를 활성화했습니다.


하지만, 테마 목록에서는 아무리봐도 [삭제] 버튼이 보이지 않구요.

일단, Sparkling [테마 상세]로 들어갔습니다.


그랬더니 [삭제] 버튼이 보이네요


그래서, 삭제하고 다시 Sparkling 테마를 설치해서 잘 해결됐냐구요?

아뇨. 아무래도 개발자가 이 사실을 잘 모르는 모양이네요.

다시 설치했는데도 'z' 글자가 보이네요 ㅠ


뭐, 언젠가는 해결되겠죠~ ㅋ

그래도 이 테마는 여전히 예쁩니다.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