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워드프레스/활용 팁

[Wordpress] 워드프레스 관리자(사용자) 추가하기

by 우림 2014. 11. 16.

워드프레스를 설치할 때 기본적으로 관리자를 추가하게 됩니다.

1인 블로그로 사용하면 문제가 없지만, 규모가 커지거나 편이에 따라 관리자를 한명 더 추가하고 싶을 때가 있을 것입니다.

어떻게 하면 되는지 2가지 방법이 있는데 알아보겠습니다.


1. 관리자페이지 > 사용자 > 사용자 추가하기




2. 회원등록 후 관리자로 권한 변경하기

먼저, 사이트의 사이드바의 [등록하기]를 클릭해서 회원 등록을 하세요.




계정을 활성화하려면 등록할 때 입력한 이메일에 들어가서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




계정이 활성화 되었으니 관리자로 로그인을 해서 [관리자페이지 > 사용자 > 모든사용자] 메뉴로 들어가셔서 아래와 같이 해당 사용자의 권한을 관리자로 바꿔주시면 됩니다.




지금까지 관리자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.

댓글